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오늘은 임대차 신고를 정정·변경 신고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.
정정신고 방법
신고내역 상세조회 화면에서 [정정신청] 버튼을 클릭하여 정정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.
정정 신청인 정보를 입력하고 임대인/임차인의 주소와 연락처를 정정합니다.
[저장] 버튼을 클릭하면 정정신청 여부를 확인하는 메시지창이 나옵니다.
신고내역 상세조회 화면에서 정정신고한 내용을 확인한 후 수정이나 취소를 할 수 있습니다.
수정사항이 없을 경우 [서명] 버튼을 클릭하여 전자서명을 합니다.
정정신고에 대한 전자서명을 진행합니다. [서명하기] 버튼을 클릭하면 전자서명이 완료됩니다.
변경신고 방법
신고내역 상세조회 화면에서 [변경신청] 버튼을 클릭하여 변경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.
변경 신청인 정보를 입력하고 변경계약내용을 입력합니다. (임대보증금, 월임대료)
변경신고 시 변경된 임대차계약서 첨부는 필수입니다.
[계약서 첨부] 버튼을 클릭하여 변경된 임대차계약서 파일을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.
신고내역 상세조회 화면에서 변경신고한 내용을 확인한 후 수정이나 취소를 할 수 있습니다.
수정사항이 없을 경우 [서명] 버튼을 클릭하여 전자서명을 합니다.
변경신고에 대한 전자서명을 진행합니다.
[서명하기] 버튼을 클릭하면 전자서명이 완료됩니다.